한국타이어, 상용차 타이어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 운영 go to main prd

상품

한국타이어, 상용차 타이어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 운영

2022. 08. 18

상용차 타이어 주행거리 책임지는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 운영
- 트럭용 프리미엄 신상품 ‘스마트플렉스 AH51’의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
- TBX멤버십 회원 대상 보증기간 내 최대 5만 TBX멤버십 포인트까지 보상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이달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트럭용 프리미엄 신상품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AH51(SmartFlex AH51)’의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 ‘TBX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트럭용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AH51 상품에 한해 진행된다.

타이어의 마일리지(mileage)란 차량이 타이어를 장착해 주행할 수 있는 총 거리, 즉 타이어의 수명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중형 이상 크기의 상용차는 승용차에 비해 하중이 무겁고, 주행 시간과 거리가 길어 타이어의 마모 속도가 빠르며 교체 주기 역시 짧다. 한국타이어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AH51은 자사 기존 상품인 AH31의 후속 모델로, 향상된 마일리지와 연비, 제동 성능 등 다양한 운행 조건에서 업그레이드된 트럭용 프리미엄 타이어다. 넓어진 트레드(Tread, 노면과 닿는 타이어 표면) 블록 적용을 통해 마일리지 성능을 개선하였으며, 신규 컴파운드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특히 타이어의 마모가 진행됨에 따라 트레드 형상이 변화하는 히든 그루브(Hidden Groove) 기술을 통해 마일리지 및 연비, 제동 성능을 최적화했다.

보증기간 동안 무상으로 운영되는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은 ▲TBX멤버십 앱 회원 ▲TBX멤버십 매장 구매 ▲스마트플렉스 AH51 상품 2개 이상 구매 등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한 경우 적용된다. 스마트플렉스 AH51은 카고트럭 및 트랙터, 덤프트럭 대상으로 총 4개 규격을 운영하고 있다.

보증 마일리지는 덤프트럭 차종의 경우 1년 이내 10만km, 카고트럭 및 트랙터 차종은 2년 이내 20만km이다. 기간 내 보장하고 있는 마일리지보다 운행거리가 부족할 경우, 남은 보증 마일리지 1km당 1포인트씩 최대 5만 TBX멤버십 포인트로 지급한다. 지급된 포인트는 전국 148개 TBX멤버십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BX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080-022-8272)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를 통해 상용차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0년에는 ‘TBX멤버십 앱’을 론칭하며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타이어상용차타이어마일리지보증프로그램운영
한국타이어트럭용프리미엄신상품타이어스마트플렉스ah51
한국타이어트럭용프리미엄신상품타이어스마트플렉스ah51를장착한차량